로그인 게이트웨이 문제 발생 시 조치 사항 안내
- 작성일 2021.09.17 09:00
- 조회수 1846
로그인 게이트웨이를 운영 중인 ID 제공자는 시스템 설정 변경 및
물리적 위치 이전 등의 이유로 시스템을 재부팅할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시스템 재부팅 후 로그인 게이트웨이가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을 경우, 첨부 문서에 안내된 절차를 참고하여 시스템을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문서에 안내된 방법대로 진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support@kafe.or.kr로 도움을 요청하시거나 Q&A 게시판에 문의 내용을
게시하시면 기술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