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s

Streamline your online collaborations
> Collaboration Services > Applications

Teatime

Teatime은 동료들과 약속 시간을 정하고 간단한 의견을 취합하기 위한 웹기반 서비스입니다.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정보를 순차적으로 주고받으면서 약속시간을 정하거나 의견을 취합하는 일은 시간소모적입니다. Teatime은 온라인 상에서 다수의 동료들로 부터 의견을 빠르게 수집하고 최선의 의사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Teatime 활용

  • 규모가 큰 팀 내에서 세미나 날짜와 시간을 정하거나 수강생이 많은 수업에서 시험일정 등을 조율하는 것은 상당한 시간 소모가 예상되는 일입니다. 한명 한명 찾아가 개별적으로 의견을 취합할 충분한 시간적 여유가 없다고 생각되는 경우 Teatime을 이용하십시오. 빠르게 의견을 취합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을 정하는 일 이외에 아이템을 정해야 할 때도 Teatime을 이용하십시오. 미팅 장소나 회식 장소를 정하거나 선호하는 사은품을 선정해야 할 때 등 다수의 동료들로 부터 빠르게 의견을 취합해야 할 경우에도 Teatime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Teatime 서비스 이용

  • COREEN 가입자나 ID 연계된 기관의 구성원들은 로그인 후 Teatime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Teatime을 신규 생성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지만 만들어진 Teatime에 대해 응답할 때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Manual

Contacts

coreen@kreonet.net

COREEN Teatime은 정부 재원으로 국가과학기술연구망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로